Quantcast

‘화정’ 차승원-박영규, ‘마지막 맞대결 씬’ 비하인드 컷 공개… ‘긴장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차승원이 직접 뽑은 ‘화정’ 1회 최고의 명 장면인 ‘광해와 선조의 마지막 맞대결 씬’의 촬영장 뒷모습이 첫 공개됐다.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지난 1회 방영돼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던, ‘마지막 맞대결 씬’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이 장면은 첫 방송 전, 차승원이 인터뷰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명 장면’으로 뽑은 바 있어 이번 비하인드 공개에 한층 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차승원(광해군 역)과 박영규(선조 역)는 진지한 태도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 특히 차승원은 김상호PD의 디렉션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 그의 눈빛에는 이미 슬픔, 분노, 야욕 등 광해의 복잡미묘한 심경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영규 역시 웃음기 제거된 얼굴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앞둔 선조에 완벽 몰입하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본 촬영 못지 않게 묵직한 긴장감이 흐르는 촬영장 모습이 공개됨에 따라,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던 명 장면의 탄생 배경에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화정’ 박영규-차승원 / 김종학 프로덕션
‘화정’ 박영규-차승원 / 김종학 프로덕션
 
이 장면은 전라남도 담양의 역린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차승원과 박영규는 1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맞대결 씬’ 촬영을 앞두고 열의를 불태웠다. 두 사람은 김상호PD와 장면에 대해 꼼꼼하게 논의한 뒤, 대사톤 하나하나부터 시선처리까지 철저히 맞춰보며 명품 배우의 위용을 보였다. 본 촬영 못지않은 진지한 눈빛으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차승원과 박영규의 모습에 현장의 수많은 스태프들이 숨을 죽였다는 후문이다.
 
‘화정’의 제작사인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차승원과 박영규는 이미 연기 베테랑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늘 긴장을 놓지 않으며 프로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힌 뒤, “많은 화제를 모았던 ‘마지막 맞대결 씬’은 ‘화정’의 정체성과 주제의식을 고스란히 담아낸 중요한 장면이었다. 
 
두 배우의 명품 연기로 1회의 포문을 강렬하고 멋지게 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수 많은 명품 배우들의 연기열전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50부작의 대하사극으로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PD와 ‘마의’, ‘동이’, ‘이산’ 등을 통해 MBC 사극을 이끌어온 김이영 작가가 전통의 드라마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과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