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나홀로 연애중’ 찬열, 여자 애간장 태우며 ‘스튜디오 초토화’ 시켜…‘찬열아(와장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나홀로 연애중’ 찬열, 여자 애간장 태우며 ‘스튜디오 초토화’ 시켜…‘찬열아(와장창)’
 
JTBC ‘나홀로 연애중’의 ‘가상 남자친구’로 등장한 EXO 찬열의 애간장 태우는 멘트에 MC와 여자 게스트들이 감탄했다.
 
18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나홀로 연애중’은 지난 11회에 이어 찬열과의 본격적인 ‘가상현실 연애’를 보여준다. 녹화 당시 여자 게스트들은 찬열과의 ‘가상현실 연애’를 마치 현실인 듯 받아들이며 깊이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찬열 / JTBC
찬열 / JTBC
 
그러다 뜻밖의 갈등이 생겨 여자 게스트들이 상처를 받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자 이를 풀어주기 위해 찬열이 던진 치명적인 한 마디가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찬열의 멘트를 듣고 있던 남자 MC들은 “이건 배워야 한다”며 “남자가 봐도 정말 멋있다”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게스트 한혜진은 “방금 그 장면을 한번 더 보여달라”고 요청하며 찬열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과연 좌중을 사로잡은 찬열의 명대사는 무엇이었을까. 18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