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3’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정태호-박성광, 새로운 멤버 확정…‘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KBS 2TV '인간의 조건'이 시즌3으로 새 단장과 함께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정태호-박성광의 6멤버를 확정하고 첫 촬영을 시작한다.
 
17일 KBS 2TV '인간의 조건'측은 "'인간의 조건'이 시즌3으로 새 옷을 입고 5월 9일 첫 방송된다. 시즌3의 슬로건은 '도시 농부 되기'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즌의 수장은 원승연 PD로 '우리동네 예체능' 연출을 맡은 바 있으며 '인간의 조건3-도시농부되기'가 첫 메인 연출작품. 그는 KBS 내에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연출로 손꼽히고 있다.
 
원승연 PD는 '인간의 조건 시즌3'에 대해 "시즌1이 보여줬던 ' 현대 문명의 이기 속에서 과연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한 조건이 무엇인지 고민해 본다'는 기획의도는 유지하되 방법은 새롭게 접근 할 계획이다"라며 "첫 프로젝트는 '도시 농부 되기'이다. 
  
‘인간의 조건’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박성광 / KBS 2TV ‘인간의조건3’
‘인간의 조건’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박성광 / KBS 2TV ‘인간의조건3’
 
새로운 멤버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삶에 대한 도전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정태호-박성광의 6멤버들은 KBS 옥상에 조성 된 '인간의 조건' 텃밭에서 상추에서 벼농사까지 다양한 종류의 작물재배에 도전한다.
 
'인간의 조건3-도시농부 되기'의 새 멤버로 발탁된 윤종신-조정치, 최현석-정창욱, 정태호-박성광은 뮤지션, 요리사, 개그맨 등 각 분야별 2명의 절친들로 이루어져 서로 다른 영역에서 각기 다른 농사 비법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간의 조건 3-도시농부 되기’ 제작진은 “지금까지의 ‘인간의 조건’이 휴대전화, 자동차로 대표되는 현대 문명을 덜어내는 ‘빼기’의 과정이었다면, 새로 시작되는 시즌 3는 ‘빼기’가 아닌 ‘더하기’의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도시'에 '농사'를 더하는 '도시 농부 되기'는 도시생활에 익숙해진 멤버들이 도심 속에서 농사짓는 과정을 통해, 자연과 더불어 스스로 변화해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려 한다“고 밝혔다.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 3-도시농부 되기’는 오는 5월 9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