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빅스 엔, 아이돌 댄스배틀 4강전서 B1A4 바로에 이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타서베이 '아이돌댄스 최강자를 뽑는 아이돌 댄스배틀 4강전'에서 빅스 엔과 B1A4 바로의 격돌에서 빅스 엔이 승리했다.
 
빅스 엔은 투표 초반을 리드했고, 중반에 바로가 역전했으나, 다시 엔이 역전에 성공하면서 4강전에서 승리했다.
 
빅스 엔에게 투표한 0406번 참여자는 "힘내자~!!힘들어 하지 말고 우울해 하지 말고 언제나 기쁨과 행복이 함께하길~!!화이팅~!!", 5767번 참여자는 "학연오빠 춤은 섹시하고 이쁘죠. 여전히 아름다움은 숨길수없어요 왜냐면 엄청난 매력소유자여서!!!!!!!", 6716번 참여자는 "(초코)우윳빛깔 차학연 ♡ 전국대회를 휩쓸었던 전설의 차학연 !! > < 오빠 곧 데뷔 3주년인데 우리 오래오래 가요 !! 빅스가 대세지 ! 차학연 화이팅 차리더 짱♡"라고 응원메세지를 남겼다.
빅스 엔 / 스타서베이
빅스 엔 / 스타서베이
 
B1A4 바로에게 투표한 2199번 참여자는 "바로오빠ㅠ 컴백기다리고있어요ㅠ 앵그리맘도잘보고있고 앞으로 많은활동기대할께요!♥", 9765번 참여자는 "댄스배틀하면 당연 우리바로오빠아닌가요?BANA여러분우리바로오빠가뽑히도록도와주세요", 1208번 참여자는 "바로오빠..건강하죠?건강해야되요!꼭!우리산들오빠,진영오빠,신우오빠,공찬오빠도 건강하죠?제발 활동많이 안해도 되니까.컴백천천히 해도 되니까.제발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ㅠㅠ"라고 응원 메세지를 남겼다.
B1A4 바로 / 스타서베이
B1A4 바로 / 스타서베이
 
이번 4강전 승리자 엑소 카이와 빅스 엔의 결승전은 4월 16일 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스타에게 할당된 번호로 스타의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함께 MMS로 보내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빅스 엔 - B1A4 바로 / 스타서베이
빅스 엔 - B1A4 바로 / 스타서베이
 
할당된 번호는 엑소 카이 1877-0370, 빅스 엔 1877-0372 번으로 응원하고 싶은 스타에게 스타의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함께 MMS로 보내면 된다.
 
MMS 설문조사 참여는 1인당 하루 50회까지 투표할 수 있다.
 
이번 투표의 자세한 내용은 MMS 설문조사 페이지(http://goo.gl/Xmkz9p)에서 확인할 수 있고 또 어떤 명승부가 벌어질지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