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린동 아이들 주영- 투에이엠(2AM) 조권, 듀엣곡 ‘이렇게 좋은 날에’ 음원 공개 연기…‘세월호 추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서린동 아이들 주영과 가수 조권의 듀엣 신곡 ‘이렇게 좋은 날에’가 음원 공개를 전격 연기한다.
 
서린동 아이들의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도전을 알린 주영, 조권의 듀엣 싱글 ‘이렇게 좋은 날에’가 16일 음원 공개를 잠시 미루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16일이 세월호 참사 1주기인 바 국가적 추모 행렬에 동참하고자 결정한 것.
 
서린동 아이들의 여성 보컬 주영과 가수 조권이 함께하는 ‘이렇게 좋은 날에’는 일찌감치 공개 일정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상황을 조율 후 결정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16일이 세월호 참사 1주기인 만큼 동시 공개될 노래 제목에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국가적 애도의 분위기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음원 발매를 연기했다.
 
서린동 아이들 주영-투에엠(2AM)조건 /  S2엔터테인먼트
서린동 아이들 주영-투에엠(2AM)조건 / S2엔터테인먼트
 
한편 베일에 쌓인 3인조 보컬그룹 서린동 아이들의 멤버 주영과 설명이 필요 없는 명품 발라더 조권의 콜라보레이션 곡 ‘이렇게 좋은 날에’는 지난 이별의 징조들을 뒤로하고 진짜 헤어짐을 맞이하게 된 연인의 이야기를 슬픈 가사와 멜로디로 담아 낸 감성 발라드 곡이다.
 
조권은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렇게 좋은 날에’의 음원 공개 일자 변경에 대해 공지하며, 연기된 서린동 아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렇게 좋은 날에’는 다음주 중 공개 시기를 다시 조율해 음악 팬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