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호준, “내 결혼식 때 축가는 유노윤호, 사회는 유연석”… ‘상상만해도 흐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손호준, “내 결혼식 때 축가는 유노윤호, 사회는 유연석”… ‘상상만해도 흐뭇’
 
손호준이 결혼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최근 앳스타일 2015년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늘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데 혹시 결혼식 때 절친인 유노윤호, 유연석과 구상해놓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손호준은 "윤호는 댄스 곡에 맞춰 축가를 불러주기로 했다"며 "연석이는 사회를 봐줄 것"이라고 답했다. 덧붙여 "그 친구들 결혼식 때도 내가 사회를 봐줄 생각이다"라며 절친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손호준 / 앳스타일
손호준 / 앳스타일
 
또 손호준은 "꿈꿔온 결혼식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선 "예전에는 바다에서 멋지게 결혼하고 싶었다"며 "나이가 드니깐 양가 어른들도 계신데 어느 정도 격식은 차려야 할 것 같다"고 기분 좋게 웃었다.
 
4월21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손호준은 헤라 옴므와 함께 ‘이 남자 탐구생활’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5월호에서는 손호준의 결혼 계획 및 취미 생활 그리고 배우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