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재석-양동근-서장훈-아이콘, 지누션 컴백에 ‘응원 메시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유재석-양동근-서장훈-아이콘, 지누션 컴백에 ‘응원 메시지’… ‘눈길’
 
지누션의 컴백에 스타들이 릴레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15일 공개한 지누션의 11년만의 컴백곡 '한번 더 말해줘'가 발표와 함께 인기몰이를 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16일 오전 9시 YG공식블로그에는 ‘JINUSEAN - “한번 더 말해줘 feat. 장한나” BEHIND THE COMEBACK PROJECT’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가솔린’, ‘말해줘’, ‘A-YO’, ‘전화번호’ 등 지누션의 히트곡들은 물론 이번 컴백을 준비하기 위해 녹음 중인 두 멤버의 모습이 담겼고 특히 지누션의 컴백을 응원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초호화 스타군단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션은 “여러가지 기억들이 새록새록 돋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즐길 수 있다면 그게 참 행복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이순간 지누션 이 자리에서 행복합니다”라며 컴백을 준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화제를 모았던 이번 뮤직비디오 카메오 스타군단의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졌다. 
지누션 / YG엔터테인먼트
지누션 / YG엔터테인먼트
 
양동근은 “2015년 중반기를 시원하게 춤 바다로 만들지 않을까”라며 이번 곡의 히트를 예견했고, 하하는 “냉동인간 두 분이 깨어나셨다”라고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짓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많은 분들이 지누션의 무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한번으로는 아까워요. 지누션 포에버”를 외치며 응원했다.
 
90년대 농구붐을 이끌었던 주역인 서장훈은 물론 지누션과 같이 활동했던 쿨의 김성수, DJ DOC, 소속사 후배인 에픽하이도 이들의 활발한 활동과 성공적인 컴백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들 외에도 YG패밀리의 수장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물론 싸이, 타블로, 지드래곤, 태양, 씨엘 등도 지누션 컴백에 앞서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는 등 훈훈한 광경을 연출하고 있다.
 
한편 '한번 더 말해줘'는 공개 이틀째인 16일 오전 8시 기준 7개 음원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올레, 엠넷, 지니, 다음, 네이버, 소리바다, 몽키3 에서 1위를 고수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증명하고 있다.
 
지누션은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