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포토] 전지현, 中 엘르 ‘화려한 커버’ 장식…‘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전지현이 유명 매거진 <엘르> 코리아 4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데 이어 이번에는 ‘엘르’ 중국판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아시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지현은 ‘엘르’ 중국판을 통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의 근황과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암살>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아시아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중국판 <엘르> 에서도 전지현의 패셔너블한 감각이 빛났다. ‘엘르’ 코리아 4월호에 이어 이번에도 구찌의 다양한 프리폴 컬렉션 룩으로 세련된 레트로 풍 패션을 선보였다. 커버에 등장한 전지현은 깊은 블루 컬러의 원피스와 버건디 컬러 머플러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전지현 / 엘르 차이나
전지현 / 엘르 차이나

특히 깊은 눈매를 표현한 메이크업은 70년대 무드가 가미된 구찌 프리폴 룩과 어우러지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매거진 ‘엘르’와 배우 전지현 그리고 구찌가 함께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는 중국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폴, 베트남을 비롯한 여러 아시아 판의 ‘엘르’를 통해서도 곧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