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라인(LINE) 말레이시아 모델 발탁…역시 ‘아시아 프린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아시아프린스’ 이광수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말레이시아 모델에 발탁됐다.

국내외에서 사랑받으며 아시아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꼽히는 배우 이광수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말레이시아의 모델로 캐스팅됐다.

라인(LINE) 말레이시아는 ‘아시아프린스’ 이광수를 모델로 캐스팅한 소식을 알리며 마케팅에 더욱 가속도를 붙일 예정이다.

이광수/라인플러스 주식회사
이광수/라인플러스 주식회사

특히, 스타벅스, 차타임, 칼텍스 등 화려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함께하는 라인(LINE)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을 런칭하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라인(LINE) 말레이시아 홍보 담당매니저는 “말레이시아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광수를 통해 라인(LINE) 말레이시아 유저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인(LINE)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 매우 기쁘다”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광수는 “라인(LINE) 말레이시아와 함께 말레이시아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 새롭게 런칭되는 라인(LINE)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즐거운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외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이광수는 올해 영화 ‘돌연변이’ 개봉, 오는 6월 중국 후베이 위성 TV ‘루궈아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