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JCC-정훈희, ‘세대초월’ 선-후배 뮤지션의 특급 우정…‘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JJCC-정훈희, ‘세대초월’ 선-후배 뮤지션의 특급 우정…‘감동’
 
JJCC(제이제이씨씨)와 대한민국 불후의 디바 정훈희의 세대를 뛰어넘은 특급 우정이 화제다.
 
지난 13일 JJC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꽃밭에서(JJCCX정훈희)’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선배가수 정훈희와의 다정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JJCC 다섯 멤버들과 정훈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진난만한 웃음과 장난기 가득한 제스처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JJCC 멤버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훈희의 모습은 얼핏 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짐작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JJCC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JJCC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이어, 녹음부스에서 역시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녹음에 매진하는 등 시종일관 선,후배 뮤지션의 끈끈한 정이 느껴지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가요계 대선배인 정훈희 선생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많이 긴장했던 것이 사실” 이라며 “걱정과 달리, 너그러운 웃음과 함께 아들처럼 편하게 대해주시는 따뜻한 배려에 큰 용기를 얻어 무사히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 고 후기를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녹음 내내 진심어린 멘토링과 격려의 말씀도 잊지 않으셨다. 앞으로의 음악 인생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진심으로 영광스러운 작업이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9일 3rd 디지털 싱글 ‘꽃밭에서(JJCCX정훈희)’를 발표하고 컴백한 JJCC는 스페셜게스트 정훈희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컴백무대를 펼치는 파격적 행보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