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플로(Bigflo) 하이탑, 믹스테잎 공개와 동시에 1위 등극…‘대단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빅플로(Bigflo) 하이탑, 믹스테잎 공개와 동시에 1위 등극…‘대단해’
 
빅플로의 래퍼 하이탑이 믹스테잎을 공개하자마자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하이탑은 ‘HIGHTOP MIXTAPE VOLUME 2 – ZIPPO(하이탑 믹스테잎 볼륨 투–지포)’를 공개,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 사이트 ‘힙합 플레이야’의 인기 믹스테잎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믹스테잎은 아티스트가 기존에 있는 비트에 자신의 랩을 얹어 표현하는 앨범으로서, 원작자가 있기 때문에 상업적인 용도가 아닌 무료배포로 이루어진다.
 
하이탑이 13일 공개한 ‘HIGHTOP MIXTAPE VOLUME 2–ZIPPO(하이탑 믹스테잎 볼륨 투–지포)’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타이틀 ‘ZIPPO’는 라이터 기름에 비유한 이중적 의미로서 ‘내 안의 모든 열정을 불사지르겠다’, ‘이 세상 모든 것을 불태워버리겠다’라는 포부를 담고 있다.
빅플로 하이탑 / 에이치오컴퍼니
빅플로 하이탑 / 에이치오컴퍼니
 
힙합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빅플로의 멤버 ‘론’은 믹스테잎의 믹싱과 수록곡 ‘SoundProof(사운드프루프)’의 피처링을, ‘정균’은 마스터링을 맡아 힙합돌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하이탑은 지난해 빅플로 가요계 정식 데뷔 전 공개한 ‘HIGHTOP MIXTAPE VOLUME 1 – 21 SWAG(하이탑 믹스테잎 볼륨 원–투에니원 스웨그’가 국내 힙합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믹스테잎 공개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탑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2’에서 엉뚱한 힙합보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