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조인성, 핑거소울 뮤비 참여…‘달달한 뮤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13 17: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진 기자] 각종 CF와 인기 시트콤 음악 감독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수많은 작업을 해온 전천후 작곡가 핑거소울(Finger Soul)이 디지털 싱글 ‘또로로로롱’으로 달달한 봄 내음을 선사한다.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비비안 SNS 채널과 소니뮤직 페이스북에 먼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웹소설 작가인 조인성이 여자주인공을 하우스 메이트로 받아들이면서 싹트는 사랑의 감정을 파스텔 톤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하여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최근 비비안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조인성 주연의 웹 드라마 ‘Secret Soul Mate’의 주제곡으로 사용되었는데, 달콤한 영상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에 대한 관심과 발매 요청에 의해서 뮤직비디오까지 제작되며 앨범발매가 결정되었다.

 
조인성/제작사 러브아일랜드레코드
조인성/제작사 러브아일랜드레코드


핑거소울은 현재, 미국 시애틀 싱어송라이터 자크 홈즈(Zach Holmes)를 비롯한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글로벌 미니앨범 ‘FINGER SOUL PROJECT’를 작업 중이며, 4월 말 소니뮤직코리아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햇살 같은 진호의 부럽고 포근한 보이스로 사랑의 꽃이 피어나는 소리인 ‘또로로로롱’이란 첫 가사가 시작되는 순간, 이 음악이 주는 봄과 사랑의 마력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