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조인성, 핑거소울 뮤비 참여…‘달달한 뮤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각종 CF와 인기 시트콤 음악 감독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수많은 작업을 해온 전천후 작곡가 핑거소울(Finger Soul)이 디지털 싱글 ‘또로로로롱’으로 달달한 봄 내음을 선사한다.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비비안 SNS 채널과 소니뮤직 페이스북에 먼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웹소설 작가인 조인성이 여자주인공을 하우스 메이트로 받아들이면서 싹트는 사랑의 감정을 파스텔 톤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하여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최근 비비안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조인성 주연의 웹 드라마 ‘Secret Soul Mate’의 주제곡으로 사용되었는데, 달콤한 영상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에 대한 관심과 발매 요청에 의해서 뮤직비디오까지 제작되며 앨범발매가 결정되었다.

 
조인성/제작사 러브아일랜드레코드
조인성/제작사 러브아일랜드레코드

핑거소울은 현재, 미국 시애틀 싱어송라이터 자크 홈즈(Zach Holmes)를 비롯한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글로벌 미니앨범 ‘FINGER SOUL PROJECT’를 작업 중이며, 4월 말 소니뮤직코리아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햇살 같은 진호의 부럽고 포근한 보이스로 사랑의 꽃이 피어나는 소리인 ‘또로로로롱’이란 첫 가사가 시작되는 순간, 이 음악이 주는 봄과 사랑의 마력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