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JCC, 명품 디바 정훈희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인기 급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JJCC, 명품 디바 정훈희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인기 급상승’
 
대한민국 명품 디바 정훈희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성룡키즈’ JJCC(제이제이씨씨)가 성공적인 컴백신고식을 마치고 본격 귀환을 알렸다.
 
JJCC는 지난 9일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국내 주요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 스페셜게스트 정훈희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연출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JJCC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JJCC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기존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사랑하는 여인에게 달콤한 세레나데를 건네는 로맨틱가이로 180도 변신을 시도한 JJCC는 한층 세련되고 여유로워진 무대매너와 센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감수성 넘치는 JJCC 멤버들의 랩-코러스라인과 함께 예전 그대로의 매력적인 보컬로 노래의 감동을 배가시킨 ‘꽃밭에서’의 원곡가수 정훈희가 펼쳐낸 환상의 하모니 역시 전에 없던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신곡 ‘꽃밭에서(JJCCx정훈희)’를 발표하고 컴백을 알린 JJCC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