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윤희-정겨운, 판타지오 소속 배우 8인 동물보호 화보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판타지오 소속 배우들이 멸종 동물 보호를 위해 나섰다.


1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는 4월 22일로 지정된 지구의 날을 기념하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얼루어 그린 캠페인 스타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김소은-윤승아-정겨운-조윤희, 얼루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는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지진희, 조윤희, 윤승아, 정겨운, 김새론, 김소은, 양진우, 최유화 등 8명의 판타지오 소속 스타들이 스티브 J & 요니 P가 디자인한 고릴라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는 "9마리의 강아지를 기르고 있는데 내가 그들을 돌봐주는 게 아니라 그들이 나를 돌봐준다고 생각한다"며 "유기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보호받을 수 있는 보호소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윤승아 역시 "마석 유기견 보호소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보호소 내부를 고쳤다"고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아역배우 김새론은 "고릴라가 멸종 위기 동물이라는 건 이 티셔츠를 보고 처음 알게 됐다. 동물이 행복하지 않으면 사람도 결코 행복할 수 없다.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에 살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겨운은 "강아지 유리를 키우면서부터 다른 동물에게도 관심이 많아졌다"며 "가까운 거리는 자전거를 이용하고 쓰레기 분리 배출도 열심히 한다. 음식물도 남기지 않고 먹으려 노력한다"고 에코 라이프 실천 내용을 밝혔다.


한편 판타지오 소속 스타 8인이 직접 입고 촬영한 티셔츠는 오는 24일 남산에서 열리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해 쓰여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