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김지우, 과거 아기 사진과 딸이 ‘붕어빵’…‘꼭 닮은 모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복면가왕’ 김지우, 과거 아기 사진과 딸이 ‘붕어빵’…‘꼭 닮은 모녀’
 
복면가수 김지우의 어릴 적 사진이 ‘복면가왕’에서 공개된 뒤, 딸 루아나리양과의 ‘붕어빵 모녀’ 인증샷이 다시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복면가왕’(연출 민철기, 노시용)에서는 복면가수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새로운 장치를 마련됐다. 바로 과거 사진을 공개하는 것. 아깝게 1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귀를 사로잡았던 배우 김지우. 복면을 벗기 전 힌트로 그녀의 아기 사진이 공개됐다. 방송 당시 이 사진 때문에 연예인 판정단의 혼란은 가중됐고, 이는 시청자들에게는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김지우가 복면을 벗은 뒤, 그녀의 예쁜 딸 사진이 함께 공개되자, “역시 붕어빵, 유전자의 위대한 힘”라며 비교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김지우 / MBC
김지우 / MBC
 
MBC 제작진은 “1회 방송에서 배우 김지우, 개그맨 정철규의 어릴 적 사진이 공개됐다. 참가자의 과거 사진이 앞으로도 추측을 위한 장치로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복면가수의 정체를 추측해보는 시간은 ‘복면가왕’이 가지고 있는 재미 중 하나다. 따라서 사진 이외에도 힌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 이러한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우의 노래 실력을 입증하는 계기도 마련됐다. 다수의 뮤지컬 무대와 방송을 오가며 활약했던 김지우는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해왔다. “부기가 다 안 빠져서 출연을 망설였는데,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 육아 스트레스도 풀고 신이 났다”며 “비로소 인정을 받는 느낌이다. 감사하다”며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1회 방송분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4명의 복면 가수가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았고, 앞으로 펼쳐질 세미파이널, 파이널 경연을 통해 1대 복면가왕이 탄생할 예정. 이에 ‘제2의 솔지’가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최고의 무대와 복면 속 정체를 밝히기 위한 두뇌게임 등 신선한 포맷과 참신한 재미로 일요 예능의 새바람을 몰고 온 ‘복면가왕’ 2회는 오는 12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