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강예원, “남자의 은밀한 사이즈 상담 부분 재밌었다”… ‘어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강예원,  “남자의 은밀한 사이즈 상담 부분 재밌었다”… ‘어머나’
 
‘연애의 맛’ 겅예원이 비뇨기과 전문의 역을 열연한 소감을 전했다.
 
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영화 '연애의 맛'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제작보고회에는 강예원, 오지호, 김아론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강예원은  "비뇨기과 여의사가 전국에 5명밖에 없다. 직접 경험해보니까 힘들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남자의 은밀한 사이즈와 부분들을 담당하기 때문에 크기에 대해 상담해주는 것이기에 재미있었다"며 "남자의 모형들을 쫙 진열하며 사이즈 별 단계별이 있다는 걸 알았다. 진짜 '남자들이 이런 수술을 하는 구나' 했다"며 19금 발언으로 좌중을 박칵 뒤집어 놓았다.
강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를 듣고 있던 오지호는 "요즘 같이 홍보하러 다니는데 입을 열때마다 조마조마하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영화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의 ‘뇌섹남’이지만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 분)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 분)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강예원과 오지호가 출연한 영화 ‘연애의 맛’은 5월 7일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