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예원, “하주희에 비해 내 몸매는 평민이다”…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강예원, “하주희에 비해 내 몸매는 평민이다”… ‘폭소’
 
강예원이 명품 몸매를 자랑한 하주희를 언급하며 자신의 몸매에 대해 겸손한 대답을 했다.
 
오늘 8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연애의 맛’ (김아론 감독, 청우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강예원은 "요즘에는 몸매가 좋다고 하면 '위, 아래'가 다 커야 주목받는, 그런 미디어의 세상인 것 같다" 이어 "사실 작은데 주목받지는 못하지 않나. 온 세상 천지 다 큰 사람들인 것 같다"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원 / MBC ‘라디오 스타’ 화면캡처
강예원 / MBC ‘라디오 스타’ 화면캡처
 
또한 강예원은 강예원이 등장하자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MC를 맡은 박경림이 강예원을 보며 "강예원의 표정이 어두어졌다" 고 말했다.
 
그러자 강예원은 "하주희가 등장하니 내가 작아진다"며 "나는 평민이고 하주희는 양반이다"고 토로해 폭소케 했다. 강예원의 폭로에 하주희는 "강예원 언니도 어마어마하다"고 부추기며 서로 칭찬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연애의 맛'은 여자의 마음은 모르는 허세작렬 산부인과 전문의와 남자 경험이 없는 입담작렬 비뇨기과 전문의가 만나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 작품으로 오는 5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