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엔플라잉(N.Flying) 황금 비율에 ‘화들짝’… ‘얼마나 완벽하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엔플라잉(N.Flying) 황금 비율에 ‘화들짝’… ‘얼마나 완벽하길래?’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의 황금 비율을 인정했다.
 
광희는 오는 8일 방송 예정인 엠넷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 4회에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일명 ‘만찢남’ 고수로 등장해 엔플라잉에게 여심을 사로잡는 비법을 전수한다.
 
“실제로 성형할 때 만화책을 들고 갔다”며 준비된 ‘만찢남’임을 증명한 광희는 자를 들고 엔플라잉 멤버들의 얼굴 비율을 적나라하게 밝힌다.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광희는 엔플라잉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다고 말한 권광진과 김재현에게 “너네는 아닌 것 같다”며 독설을 날리다가도 그들의 자로 잰 듯 완벽한 황금 비율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엔플라잉 멤버들 사이에서 5인조로 활동해도 손색없을 비주얼을 자랑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한편 엔플라잉을 여심 저격수로 만들기 위한 특별 과외 프로그램인 엠넷 ‘원나잇 스터디’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방송 이후 엠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통해 최고의 심쿵남을 선정하며 투표에 참여한 1인을 선정하여 최고 인기 멤버와 일대일 기회를 부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