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아, 닉쿤-정용화-이준-천정명-조인성에 프로포즈 받은 사연… ‘김원중 보고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김연아, 닉쿤-정용화-이준-천정명-조인성에 프로포즈 받은 사연… ‘김원중 보고있나?’
 
김연아-김원중
 
하키선수 김원중과 피겨선수 김연아가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김연아를 이상형이라 밝힌 연예인들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용화는 지난해 2014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이 김연아라고 고백했다.
 
정용화는 “외모만 봐도 김연아다. 김연아랑 광고도 같이 찍은 적이 있다. 김연아는 그냥 존재만으로도 아우라가 있다”고 말하며 “씨엔블루 CD를 김연아에게 사인해서 주려고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렸다가 엄청난 악플을 받았다. 나는 그냥 순수한 마음에 그런 것인데”라며 억울해하기도 했다.
김연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연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또한 이준도 김연아를 자신의 이상형이라 밝히며 김연아의 공식 팬클럽 명칭 “승냥이”를 언급하기도 했고, 배우 조인성과 천정명은 SBS ‘고 쇼’에서 둘 다 자신의 이상형을 김연아라고 말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어 닉쿤은 예능에 출연해 “연습 잘 하시고 다치지 말아달라”며 김연아에게 애틋한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오늘 8일 한 매체에서는 “김연아와 김원중이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고 주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냉정하게 말하면 관계를 조심스럽게 이어가고 있다. 서로에 대한 애정에 변함없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