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사랑해’ 이응경, 김용림 향한 차가운 복수 시작…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7일 KBS 2TV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측은 오늘 저녁 방송될 2회의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양미자(이응경 분)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는 ‘동락당’의 노종부 김순임(김용림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이어 순임의 며느리인 한동숙(김서라 분)이 “나 말고 차 만드는 비법을 가르쳐준 제자가 있어요.” 라고 이야기 하는 장면과 차디찬 목소리로 “동락당에서 윤씨 문패 떼내고 그 집 안방 차지하고 말 거야”라고 곱씹듯 말하는 미자의 모습이 교차 편집 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늘부터 사랑해’ 예고편 /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 예고 화면캡처
‘오늘부터 사랑해’ 예고편 /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 예고 화면캡처
 
지난 6일에 방송 된 1회에서는 김순임과 양미자의 얽히고 설킨 과거 인연이 방송 됐다. ‘동락당’에 얹혀 살던 양미자는 종손 윤대호(안내상 분)와 서로 좋아하게 됐지만, 이를 강력히 반대하며 분노하는 순임에게 내쫓긴 쓰라린 과거를 지녔다.
 
이후 미자는 어머니의 유골함을 보며 “우리가 당한 수모와 굴욕, 똑같이 겪게 해 줄 거야. 엄마와 내 앞에서 반드시 무릎 꿇게 할 거야.”라고 말하며 ‘동락당’을 향한 복수를 다짐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열혈 청춘들의 로맨스와 우리네 일상을 맛깔 나게 그려낸 ‘오늘부터 사랑해’는 첫 회부터 18.2%의 시청률(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을 기록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단숨에 올라서는 상쾌한 출발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중심으로 상큼 발랄한 로맨스를 담은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