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켓걸스(Pocket Girls), 10일 ‘귓방망이’ 이어 싱글 ‘빵빵’ 공개… ‘눈도장’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5.04.07 18: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걸그룹 포켓걸스(Pocket Girls)는 오는 10일 멜론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디지털 싱글 ‘빵빵’을 공개한다. 데뷔곡 '빵빵‘은 ’귓방망이‘, 김종민의 ’살리고 달리고’, ‘귀요미송’, ‘한글송’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단디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춘 곡이다.
 
4인조 신예 걸그룹 포켓걸스(Pocket Girls)은 리더 세아, 연지, 소윤, 주아로 구성됐다. 멤버들 중 세라, 연지, 소윤은 경력 1년의 레이싱모델 출신이다. 세 사람 모두 각종 수상 경력과 수많은 팬들을 확보한 인기 레이싱모델 출신이다. 레이싱모델 전부터 이미 대형 기획사로부터 걸그룹 제의를 받은 바 있다. 
 
멤버 들 중 메인 보컬 연지는 얼마 전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 윤민수 편에 출연해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탱글녀 연지은이다. 막내 주아는 현재 고3으로 아역배우 출신이며 절대음감을 갖고 있다.
 
걸그룹 포켓걸스(Pocket Girls)의 ‘빵빵’은 EDM (Electronic Dance Music) 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가장 완벽한 몸매 사이즈 34. 24. 34 등 톡톡 튀는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귀에 익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포켓걸스(Pocket Girls) /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포켓걸스(Pocket Girls) /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빵빵‘은 오직 한 남자밖에 모르던 여성이 외모완벽주의 남자친구로부터 버림받고 피나는 노력 끝에 34. 24. 34 완벽한 몸매를 만들면서 내면까지 당당해지는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후 재결합을 요구하는 전 남자친구에게 자동차 경적 ’빵빵‘을 울리며 당당하게 홀로서기에 나선다는 내용이다.
 
특히, 2013 ‘귀요미송’, 2014 히트곡 ‘귓방망이’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작곡가 단디가 작사, 작곡 그리고 프로듀서로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듀서 단디는 “포켓걸스(Pocket Girls)의 ‘빵빵’은 한 번 들으면 귀에 쏙 들어오는 접근성이 편한 음악, 그리고 멤버들의 출중한 외모와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신나게 감상하기 좋은 노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걸그룹 포켓걸스(Pocket Girls)의 소속사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0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11일 서울 모터쇼에서 공연, 이후 각종 방송, 음악무대, 군부대 및 해외 공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