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베이비’ 라희-라율, 달라도 너무 다른 일란성 쌍둥이 입맛…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예정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는 이국주와 함께 인근 시장에 방문한 라희&라율이 분식 먹기에 도전한다.
 
평소 빵, 밥, 면 등 종류를 가리지 않고 잘 먹는 모습을 보이며 딸 같지 않은 식성을 자랑하는 라희&라율은 눈앞에 펼쳐진 다양한 음식의 향연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 과정에서 일란성 쌍둥이임에도 불구하고 달라도 극단적으로 다른 라희와 라율의 입맛 차이가 드러났다.
 
슈와 이국주가 먹는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던 라율이 오징어 튀김을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기 시작한 것. 지난 번, 스테이크 집에서도 열심히 소스를 찍어먹던 라율은 이번에도 소스를 향한 손길을 멈추지 못했다. 심지어 난생 처음 맛보는 매콤한 떡볶이 양념의 강렬한 맛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보고 있던 사람들을 폭소케 하기까지 했다.
‘오 마이 베이비’ 라희-라율 / SBS
‘오 마이 베이비’ 라희-라율 / SBS
 
반면, 라희는 반죽장인답게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했다. 달걀, 오징어 튀김 등에 아무런 양념도 추가하지 않고 원재료 그대로만 먹는 것을 고집한 것이다.
 
이에 엄마 슈는 “일란성 쌍둥이라고 다들 같을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라희와 라율은 성격부터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르다. 외모로 헷갈려하는 사람들도 성격을 보면 라희와 라율을 구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의 취향 차이에 대해 설명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입맛으로 분식집을 접수한 라희와 라율의 모습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