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환, “신문의 날 축하드립니다, 기자님들 화이팅” 인증샷 공개… ‘스윗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박시환이 오늘 '59회 신문의 날'을 맞아 일선의 언론인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소속사 토탈셋 엔터측은 자료를 통해 가수 박시환이 "59회 신문의 날 축하드립니다, 기자님들 화이팅" 이라며 59회 신문의 날 표어 대상인 '정보가 넘칠수록 신문은 더욱 돋보입니다'가 적힌 글을 들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국 최초의 민간 신문인 독립신문이 1896년 오늘 서재필에 의해 창간됐으며 정부는 1957년 독립신문 창간일을 ‘신문의 날’로 지정하고 지금까지 이를 기념하고 있다. 이날은 또 한국신문편집인협회가 발족하고, 한국신문윤리강령이 선포된 날이기도 하다. 
박시환 /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박시환 /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한편 가수 박시환은 지난 2일 자정 발표한 생애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테이스트(Rainbow Taste)' 발표했다.
 
박시환의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테이스트(Rainbow Taste)'의  타이틀곡 '디저트(Dessert)'는 경쾌한 업템포 모던록 넘버로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디테일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다가가는 남자의 도발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디저트라는 소재를 이용해 표현했다. 특히 박시환은 '디저트'로 기존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한 매력을 발산하며 신선함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