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김지우-박광현-강균성, 예상치 못한 ‘의외의 출연자’…‘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첫 방송된 ‘일밤’의 새코너 ‘복면가왕’이 생가지 못한 의외의 출연자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일) 저녁 첫 방송된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꽃피는 오골계’, ‘집나온 수사자’, ‘황금락카 두통썼네’ 등 기발하면서도 개성넘치는 가면을 쓰고 등장한 출연자들이 최고의 노래 실력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설특집 방송의 가왕 EXID 솔지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주제곡인 ‘마리아’를 선곡했다. 10년동안 무명으로 지낸 설움을 씻어낸 최고의 무대에, 판정단으로 나와 무대를 지켜보던 EXID의 하니가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다.
 
이어 1라운드에서 맞붙은 8명의 출연자들은 2명씩 짝을 지어 듀엣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의 투표 역시 대부분 박빙 승부를 보이며 치열한 접전을 선보였다. ‘편견없이 실력으로 승부한다’는 컨셉에 맞게, 복면 속 출연자들은 한명 한명 모두 최고의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아슬아슬한 승부에서 아쉽게 적게 표를 얻은 출연자의 얼굴이 공개되는 순간은 더욱 흥미진진했다. 미성의 보컬을 숨기기 위해 일부러 허스키한 목소리 연기까지 한 ‘예능대세’ 노을의 강균성과, “프로 가수일 것”이란 예상을 뒤엎은 김지우의 역시 관객들과 연예인 판정단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오랜만에 TV에 등장해 더욱 반가웠던 ‘블랑카’ 정철규와, ‘AR전문’ 박광현 역시 놀라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복면가왕’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 MBC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역시 무대를 거듭할술고 날카로운 추리와 더불어 웃음까지 더해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 했다. 얼굴 공개후 판정단과 함께한 김지우는 마지막 무대에서 “목소리가 나와 함께 MBC에서 뮤지컬 드라마했던 박광현씨와 비슷하다”라고 예상해, 실제로 복면을 벗은 출연자가 박광현임이 밝혀진 순간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기까지 했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민철기PD는 “편견없이 실력으로만 승부하는 핵심 장치가 복면이다. 복면가왕만의 특색을 살려 앞으로도 반가운 얼굴, 의외의 얼굴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복면가왕’은 시청률에서도, 지난주 종영한 전작 ‘애니멀즈’가 기록한 3.6%(이하 TNmS, 수도권 기준)의 2배가 넘는 8.2%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과 함께, 앞으로의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