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지 않는 새’ 백승희,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변신…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해 8월 종영한 KBS TV소설 ‘순금의 땅’에서 진경역으로 악역답지 않은 악역으로 다양한 감정연기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던 배우 백승희가 안방극장 컴백을 알리며 기분 좋은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오는 5월초 방송 예정인 tvN 아침 일일드라마 ‘울지 않는 새’(극본 여정미, 연출 김평중, 제작 스토리플랜트)에서 오유미역으로 캐스팅됐다.
 
 배우 백승희는 오유미역으로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변신한다. 극 중 남규와 천미자(오현경 분)의 큰 딸로 동생들 챙기고 살림하느라 일찍 철이 든 애늙은이 같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다. 또한, 백승희는 ‘강력반’ ‘나도, 꽃!’ ‘아이두 아이두’ ‘메이퀸’ ‘순금의 땅’에서 냉철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백승희 / 마코어뮤즈먼트
백승희 / 마코어뮤즈먼트
 
 이에 백승희는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100회라는 대장정을 소화하기 위해 체력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조절하고 있으며 더욱 더 좋은 모습으로 컴백할 수 있게 노력 중이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감사하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남겼다.
 
 '울지 않는 새'는 드라마 '노란 복수초'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인 여정미 작가의 복귀작이며 '눈꽃' '두번째 프러포즈' 등을 연출했던 김평중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tvN 새 아침일일드라마 ‘울지 않는 새’는 100억 보험 살인사건으로 인생의 롤모델이던 엄마가 살해되고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게 된 여자 '오하늬(홍아름 분)'가 비극의 원인이 된 탐욕스런 악녀 '천미자(오현경 분)'를 향해 펼치는 복수극으로 ‘가족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5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