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 장신영 아이와 함께 납치… 안방극장 ‘소름 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 장신영 아이와 함께 납치… 안방극장 ‘소름 쫙’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이 결국 장신영과 아기를 납치하는 집착적인 행보로 안방극장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 24회 분에서는 천운탁(배수빈)이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중에서도 이순진(장신영)과 아기를 강제로 납치해 대면하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차석남(김동현)의 집에서 이순진의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란 천운탁은 이어 자지러지는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자 이순진이 기거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신했던 상황. 심증을 굳힌 천운탁은 심복 박용식(도기석)에게 “내일부터 차회장 집 앞에서 24시간 대기해. 집사람하고 내 아이 데리고 와!”라고 납치 명령을 내렸다.
 
반면 손님으로 온 천운탁의 뒷모습을 목격하고 아연실색했던 이순진은 공포에 부들부들 떨면서 두려움의 눈물을 쏟아냈고, 강성숙(정애리)에게 천운탁이 아기의 아빠이며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충격을 받은 강성숙은 이순진을 꼭 안아주며 자신의 집이 더 안전할 거라고 위로, 이순진을 안심시켰다.
 
더욱이 구관모(정은우)가 빼돌린 장부 때문에 검찰의 표적수사 대상이 된 천운탁은 검찰에 출두, 조사를 받으러 가면서도 박용식에게 “계속 거기 있어. 우리 집사람이랑 내 아이 꼭 데리고 오도록 해!”라며 서슬 퍼런 집착을 보였던 상태. 같은 시각, 이순진이 아기에게 예방 접종을 맞히기 위해 집 밖으로 모습을 보이자, 박용식을 비롯한 천운탁의 수하들이 달려들었고 이순진과 아기는 강제로 차에 태워진 채 어딘가로 끌려갔다.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진 / ‘내 마음 반짝반짝’ 화면 캡처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진 / ‘내 마음 반짝반짝’ 화면 캡처
 
이후 24시간의 검찰 조사를 끝내고 나온 천운탁은 이순진이 있는 별장으로 달려갔고, 아기를 품에 안은 채 벌벌 떨며 서 있는 이순진과 맞닥뜨렸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노려보는 천운탁과 적의에 가득 찬 눈빛을 보내는 이순진의 팽팽한 대면이 담겨지면서, 두 부부의 ‘절체절명’ 위기 상황을 예고했다.
 
시청자들은 “배수빈과 장신영 때문에 이 드라마 봅니다. ‘대체 불가능’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오늘 배수빈의 연기, 소름끼치면서도 감동적! 배수빈 팬 됐어요!”, “두 사람이 서로 노려보고 있는데 제 심장이 두근두근 멈출 줄을 모릅니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릴 지 고민되네요!”라고 다양한 소감을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내반반’ 24회 분에서는 남보라와 오창석이 치킨 사업을 위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들었다. 극중 차도훈(오창석)은 이순정(남보라)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거절당했음에도 불구, 이순정의 재기를 돕기 위해 노력했던 상태. 갑작스럽게 이순정을 밖으로 불러낸 차도훈은 이순정을 유명한 통닭의 달인 집으로 데려갔다.
 
그리고 두 사람은 달인의 치킨을 맛본 후 탁월한 치킨 맛에 연신 감탄사를 터트려냈던 상태. 두 사람은 통닭 달인의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방목장의 닭을 잡으러 열심히 뛰어다녔고, 결국 달인에게서 “물, 소금, 청주”라는 염지 방법까지 알아냈다. 차도훈의 도움으로 용기를 얻어가는 이순정과 이순정 옆에서 좋은 사람으로만 있겠다며 미소 짓는 차도훈의 모습에서 로맨스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 25회 분은 오는 11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