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Crayon Pop), 美 IGGY서 극찬… “스타덤 오를 기폭제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크레용팝(Crayon Pop), 美 IGGY서 극찬… “스타덤 오를 기폭제 될 것”
 
미국 음악전문매체 MTV IGGY가 크레용팝의 신곡 ‘FM’을 극찬했다.
 
지난 1일(현지시간) MTV IGGY는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한 크레용팝과의 인터뷰를 게재하며, 크레용팝을 “전 연령의 음악팬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 스타일을 가진 차세대 K-POP 아이콘”이라고 표현했다.
 
크레용팝의 신곡 ‘FM’에 대해서는 “헬로키티와 세일러문에 맞먹는 깜찍함으로 남녀노소를 아울러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크레용팝이 이번에는 은하계 여전사 콘셉트로 돌아왔다”며 “‘FM’ 뮤직비디오에서 비디오 게임 오프닝 같은 영상으로 시작해 황량한 장소에 서있는 크레용팝 멤버들의 모습은 세일러문이나 미국의 파워레인저를 연상케 한다”고 설명했다.
 
신곡 ‘FM’의 콘셉트를 묻는 질문에 엘린은 “‘빠빠빠’가 귀여운 콘셉트였다면 이번 ‘FM’에서는 크레용팝만의 카리스마가 담긴 여전사의 이미지를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답했다.
 
크레용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크레용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어 엘린은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에 대해 “귀여운 콘셉트 아니면 섹시 콘셉트로 양분되어 있는 대부분의 걸그룹들 속에서 저희는 쉽게 다가갈 수 있으면서 재밌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점이 다른 것 같다”고 언급했다.
 
MTV IGGY는 이 밖에도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의 작업, 중국 콜라보레이션, ‘FM’ 안무 등에 대해 질문하며 크레용팝과 ‘FM'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MTV IGGY는 크레용팝을 “걸그룹들 사이에서 통용되던 섹시 트렌드를 거부하고 중독성 있는 안무와 획기적인 콘셉트로 차별성을 두었기에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팬덤을 가진 K-POP 그룹이 될 수 있었다”고 총평했다. 
 
이와 함께 MTV IGGY는 ‘이달(3월)의 베스트 뮤직비디오’로 ‘FM’ 뮤직비디오를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지난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FM’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MTV
M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