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비보이 베로, 좋은 후두 가진 줄 알았더니…‘음치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비보이 5대 메이저 대회를 석권하나 진조크루의 멤버 비보이 베로가 출연했다.

‘성대는 발라더’ 닉네임을 가진 비보이 베로는 “(소리를) 듣느라 (립싱크가) 잘 안되더라고요”라며 김연우를 긴장케 했다. 김연우는 “알 수가 없어, 도무지”라며 자신의 선택을 걱정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그때 “아!”라고 도전자가 마이크 상태를 확인하자, 패널들은 “잘한다”며 궁금해했다. 이후 토이의 ‘뜨거운 안녕’이 흘러나왔고 도전자는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앞서 성대는 발라더가 립싱크를 할 때 유상무는 “자기 목소리야, 자기 목소리”라고 말했다. 김연우도 노래를 잘할 것 같다고 기대했다.

그러나 도전자는 노래가 시작되자 손을 보며 노래를 시작했다. 손에 적은 가사를 보며 갈라지는 목소리로 노래를 했고, 김연우는 경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