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새를 보는 소녀’ 써니힐 주비-장이정, 콜라보 OST ‘아리송해’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연출 백수찬 작가 이희명)는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주연으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5년 4월 1일부터 첫방송된다.

첫 방송과 함께 4월 1일 정오에 멜론, 지니 등 음악사이트를 공개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 ost part 1 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 '두근두근' 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써니힐 주비와 아이유와 함께 부른 '금요일에 만나요'로 빅히트곡을 만든 히스토리 장이정이 부른 듀엣곡 '아리송해'다.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아리송해’ 이미지 / (주)도너츠엔터테인먼트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아리송해’ 이미지 / (주)도너츠엔터테인먼트

‘아리송해’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박세준 음악감독과 KBS2 '불후의 명곡', M.net '슈퍼스타K', MBC '나는 가수다' 에서 최고 편곡자로 알려진 조영화(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과 교수)가 공동 작곡하였고 작사는 제미니의 “나만 몰랐어”를 쓴 작사가 한소희, 박지원이 맡았다.
 
전반부 셔플리듬으로 흘러나오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곡의 설레임을 연출하고 후반부 첼로와 피아노 연주로 아름다운 테마를 전개한다. 곡의 후반 같이 “라라랄라~”를 부르는 부분은 남녀 서로 아리송한 마음이 같은 한마음으로 가고자함을 대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