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조여정, 항공 홍보대사 광고 등장… ‘빛나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조여정, 항공 홍보대사 광고 등장… ‘빛나는 비주얼’
 
2015년 4월 1일 – 델타항공(NYSE: DAL)이 4월 1일자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새롭게 선보이는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 등 프리미엄 상품 및 서비스를 비롯해 한국과 미국을 연결하는 광범위한 운항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델타항공의 홍보대사인 배우 조여정이 등장하는 두 편의 광고물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첫 번째 광고에서는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에서 제공되는 완전히 평면으로 펼쳐지는 침대 좌석에서 수면을 취하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때 “상쾌한 기분으로 잠에서 깨어나십시오. 배우 조여정처럼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에서 숙면을 취해 보세요” 라는 소개가 등장한다.
 
두 번째 광고에서는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북미 서해안의 여행지로, 델타항공이 시애틀을 통해 가장 편리한 연계 노선을 제공하고 있는 알래스카에서 조여정이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때 등장하는 광고 소개는 “최고의 북미 서부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델타항공, 배우 조여정과 함께”이다.
조여정 / 델타항공
조여정 / 델타항공
 
배우 조여정은 작년 6월 델타항공이 서울-시애틀 직항편을 매일 신규 취항하면서 델타항공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해외 여행을 즐겨 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조여정은 미국, 캐나다 및 카리브해 지역의 많은 주요 도시들을 여행하기도 했다.
 
홍보대사 위촉에 따라 조여정은 델타항공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알래스카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좌석에서 이루어진 홍보 사진 촬영에도 함께 했다.
 
델타항공은 인천-시애틀, 그리고 인천-디트로이트를 연결하는 두 개의 직항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시애틀 직항편은 미 서부지역의 인기 여행지인 앵커리지, 로스엔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및 밴쿠버 등 미 서부 도시로 편리한 연계 노선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트로이트 직항편은 뉴욕, 보스턴, 워싱턴 및 마이애미 등 미 동부/중서부지역의 주요 도시에 대한 연계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 두 개 직항편을 통해 델타항공은 국내 고객들에게 미주 지역 300여 개 이상의 도시를 연결하는 탄탄한 노선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