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수상회’ 문가영, 수수함 묻어나는 ‘싱스러운 화보’ 공개…‘풋풋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영화 ‘장수상회(강제규 감독, 빅피쳐·CJ엔터테인먼트 제작)’ 개봉을 앞둔 배우 문가영이 1일 공개된 ‘퍼스트룩(1st Look)’화보를 통해 스무살의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스무 살, 경쾌한 스타카토’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자신의 매력을 꾸밈없이 그대로 드러냈다.
 
화보 관계자는 “20살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담고자 했는데 문가영은 연출하지 않은 자신의 매력을 오롯이 드러내 더욱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화보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또한 문가영은 화보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스무 살을 맞던 새해의 기분이 달랐다. 들떠 있다가도 이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야 하지 않나 다짐했다.”라며 엉뚱하면서도 진지하게 스무 살이 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장수상회’ 문가영 / 퍼스트룩
‘장수상회’ 문가영 / 퍼스트룩
 
지난해 5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했던 KBS2 ‘왕가네 식구들’을 비롯해 ‘미미’, ‘후아유’ 등 브라운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문가영은 최근 영화 ‘아일랜드’, ‘장수상회’까지 개봉을 앞두고 있어 2015년 스크린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아역배우로 시작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온 문가영은 스무 살을 맞이한 2015년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해 2015년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