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시어머니 유호정에 ‘완벽 선방’ 선보여…‘통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연출 안판석)에서 서봄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고아성이 시어머니역 유호정에게 완벽한 선방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1회 방송 분에서 다 함께 먹는 아침 식사 자리에서 전날 매운 떡볶이를 먹고 속이 아픈 정호(유준상 분)과 연희(유호정 분)는 죽을 먹는다. 인상(이준 분)은 두 손으로 밥그릇을 흔들며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하자, 정호는 인상을 향해 “뭐하냐?”라며 묻는다. 이어 이지(박소영 분)는 “남자애들 이런 거 많이 해”, 인상은 “이렇게 하면 설거지 편하대요”라고 말을 하자, 봄이는 웃음이 나려는 입술을 꽉 말아 문다.
 
봄과 인상은 방으로 옮겨, “니가 실수한 거야”라며 말하는 봄이에게 인상은 “그까짓 게 뭐라고” “좀 편하게 살면 안돼?!”라면서 은근 짜증을 부린다. 그러자 봄이는 “그런 건 우리 집 가서나 해”라며 다소 어른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풍문으로 들었소’ / SBS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으로 들었소’ / SBS ‘풍문으로 들었소’

또한, 정호와 연희도 봄이에게 알아듣게 이야기하자며 잔뜩 언짢은 듯 대화를 나누지만, 너무나 태연하게 연희에게 봄이는 “제가 많이 죄송해서요.” “저희 아빠가 늘 그러시거든요, 밥그릇, 그거”라며 먼저 이야기를 꺼낸다. 그러자 연희는 “어쩌겠어? 소탈하시다, 그렇게 생각해야지.”라며 대답을 하자, 봄이는 “그렇긴 한데요, 인상이가, 어른들 속이 불편하시다는데도 어떠시냐 그런 말도 없이 막..그건 분명히 잘못이라 제가 더 죄송했어요. ! 잘 얘기해서 앞으로는 그런 일 없도록 할게요”라면서 완벽한 선방을 날린다. 봄이가 인사를 하고 간 후, 연희는 “내가 할 말 미리 다 해버리면 어쩌라는 거야”라면서 불쾌함을 표시했다.
 
격식과 장벽으로 둘러싸인 정호의 집안에서 똑 부러지는 당당한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고아성의 앞으로의 전개에도 주목이 되고 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