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티저 영상 속 색다른 모습은…‘패션 테러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티저 영상 속 색다른 모습은…‘패션 테러리스트’
 
4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스타일 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가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각 MC들의 캐릭터를 유머러스하게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티저 영상 속 김희철은 하니와 함께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하니는 분장 중인 김희철의 모습을 바라보며 무언가 궁금한 것이 많은 듯 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서 나오는 ‘물어볼 수 없는 비밀’이라는 자막을 통해 이들이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색다른 스타일링에 대한 ‘비밀’을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다른 버전의 영상에서는 ‘인형 비주얼’ 이라는 수식어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구하라가 바비 인형들 사이에서 인형의 비현실적인 비율에도 밀리지 않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김희철-하니-구하라-보라 / ‘어 스타일 포 유’ 티저 영상 캡처
김희철-하니-구하라-보라 / ‘어 스타일 포 유’ 티저 영상 캡처
 
동시에 ‘살아있는 스타일이 필요해?’ 라는 자막이 등장, 실제 응용할 수 있는 전 세계 스타일의 리얼 최신 정보를 공유할 것을 표방하는 프로그램의 성격을 함께 담았다. 특히 구하라는 ‘외모만 완벽한 스타일’에서 ‘외모까지 완벽한 스타일’로 변신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그녀의 스타일 변신을 한층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평소 블랙 컬러 패션아이템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한 보라는 티저 영상에서 역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팬들이 ‘블랙 컬러 좀 그만 입으라’고 할 정도로 블랙 컬러를 고수하는 것을 비꼬는 듯 ‘같은 스타일 그만 우려먹을 때도 됐는데’라는 자막과 함께 실제 사골을 끓이는 듯한 위트 있는 소품 연출로 눈길을 끈다.
 
‘스타일 테러리스트’라는 불명예(?)를 안고 있는 하니는 티저 영상 속에서 총과 방탄조끼 등 실제 테러리스트를 연상시키는 차림으로 등장해 총을 쏘는 포즈와 함께 ‘패션 테러를 중단하라’는 자막이 어우러져 웃음을 자아낸다. 블랙만을 고수하는 보라와 패션테러리스트 하니가 ‘어 스타일 포 유’를 통해 과연 스타일 변신을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해야 할 부분이기도.
 
한편, 오는 4월 5일(일) 밤 11시 55분 ‘어 스타일 포 유’ 첫 방송에서는 전 세계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쌍방향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정보와 함께 ‘스타일리스트 없이 1주일 지내기’, ‘제작발표회 속 셀프 스타일링’ 등 미션을 수행한 4명 MC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재치넘치는 ‘어 스타일 포 유’ 티저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