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대가 꽃’ 故 이태석 신부, ‘남수단의 보석’ 35인조 브라스밴드 탄생 비화…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늘(30일) 방송될 ‘그대가 꽃’ 13회에서는 아프리카 톤즈의 주치의이자 아버지이자 친구였던 영화 ‘울지마 톤즈’의 주인공 故 이태석 신부와 브라스밴드가 희망의 꽃봉오리를 틔우게 된 사연이 전파를 탈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故 이태석 신부는 20년간 내전을 겪어온 톤즈마을 아이들 손에 총 대신 악기를 쥐어주며 남수단 최초 35인조 브라스밴드를 결성, 그들에게 치유의 의미를 전했다. 세상 가장 낮은 곳에서 전쟁으로 상처투성이가 된 원주민들에게 있어 음악은 하루하루를 기다리게 만드는 즐거움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이와 같은 故 이태석 신부의 노력은 원주민들에게 잠재돼 있던 음악적 재능을 이끌어냈고 브라스밴드는 수단평화협정이라는 국가적 행사에 초청되었을 만큼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대가 꽃’ 故 이태석 신부 / KBS 1TV ‘그대가 꽃’
‘그대가 꽃’ 故 이태석 신부 / KBS 1TV ‘그대가 꽃’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 얻는 행복을 원주민들도 느끼길 바랐던 그의 바람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은 일일 게스트의 인생을 바꿔놓은 한 순간의 찰나 혹은 드라마 같았던 경험을 고품격 다큐드라마로 선사하는 프로그램. MC 인순이, 셰프 신효섭이 게스트와 함께 소통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재미를 전하고 있다.
 
故 이태석 신부가 뿌린 치유의 씨앗 35인조 브라스밴드 탄생비화는 KBS 1TV '그대가 꽃‘은 오늘(30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