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나잇 스터디’ 엔플라잉(N.Flying), 시민들과 ‘길거리 데이트’ 즐겨…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시민들과 함께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엔플라잉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5일 엠넷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 2회 방송 후 진행된 ‘심쿵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이승협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벌칙을 수행하기 위해 동물 잠옷을 입고 길거리에 나선 것이다.
 
이벤트 전 날 엔플라잉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내일 오후 강남역 엔플라잉 출몰 예정! 내일 강남역에서 엔플라잉과 만나요’라는 글을 게재해 많은 팬들이 이벤트에 참석했다. 또한 멤버들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를 나누고 프로그램 홍보에 나서는가 하면 드러머 김재현은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춰 시민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엔플라잉(N.Flying)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N.Flying) / FNC엔터테인먼트
 
심쿵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리더 이승협은 한 명의 팬과 함께 볼링장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그는 데이트 상대인 여성 팬에게 직접 음료수 캔을 개봉해 주는 등 남다른 매너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엠넷 ‘원나잇 스터디’는 매주 투표를 통해 엔플라잉 멤버 중 최고의 심쿵남을 선정하며, 투표자 중 선정된 1인은 일대일 데이트의 기회를 얻는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방송 이후 엠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