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갓세븐(GOT7) 3월 3주 스타랭킹 1위…신화(SHINHWA) 2위, 아이콘(iKON) 3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톱스타뉴스 3월 3주차 스타랭킹에서 갓세븐이 우승했다.
 
3월 19일~25일까지 7일간 MMS를 통해 인기 투표를 진행한 결과 갓세븐(GOT7)이 262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신화(SHINHWA)가 차지했다. 신화는 1048표를 얻었다.
 
3위는 524표를 얻은 아이콘(iKON)이 차지했다.
 
4위는 440표를 얻은 인피니트(INFINITE)가 차지했고, 5위는 181표를 얻은 엑소(EXO)가 차지했다.
 
그 외 B1A4는 6위, 위너 7위, 방탄소년단 8위, 비투비 9위, 블락비 10위다.
갓세븐-신화-아이콘-인피니트-엑소-B1A4-위너-방탄소년단-비투비-블락비 / 톱스타뉴스 서베이
갓세븐-신화-아이콘-인피니트-엑소-B1A4-위너-방탄소년단-비투비-블락비 / 톱스타뉴스 서베이
 
자세한 내용은 MMS 설문조사 페이지(http://bit.ly/1Bw4lya)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위를 차지한 갓세븐에 투표한 3807번 참여자는 “무대를 올 라이브로 소화하고 있고 춤실력까지 정말 대단하다. 착하지않은 멤버가 한명도없고 팀을 정말사랑하고 존중한다. 그런게 팬의 눈에까지 보일정도이니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 한명이 슬프면 서로 달려들어 위로해주고 기쁜일이 생기면 진짜 가족처럼 같이 기뻐해주고 축하해준다. 태어난 곳도 자라 온 문화도 다르지만 팀이라는 이름아래 항상 뭉쳐다닌다. 서로의 두번째가족이 되어주는 갓세븐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일곱명의 모습, 서로를 아껴주고 좋아해주는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주세요. 갓세븐은 일곱명이 같이 있을 때 정말 멋집니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2위를 차지한 신화에 투표한 1306번 참여자는 “신화산♡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올림픽공원 경기장에서 하는 17주년 콘서트 잘 마치길 바래요 27주년도 함께하고 싶은 1위가수팬 신화창조가♡”라는 응원글을 남겼다.
 
역시 신화에 투표한 1673번 참여자는 “신화를 있게해주고 감싸주고 해체안되게 밑에서 버팀목이되준 에릭오빠 화이팅. 이제남은 년동안 저희가 오빠 지켜드릴게요”라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