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 강태오-최로운, 친형제 못지 않은 ‘다정 케미’ 발산…‘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에서 완소 순정남 허동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와 동생 허영구 역을 맡은 아역 배우 최로운이 친형제 같은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강태오는 극 중 강이솔(이성경)의 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허동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동생 허영구로 활약하고 있는 최로운과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강태오는 최로운의 옷매무새를 고쳐주기도 하고 귓속말로 다정하게 이야기하며 최로운과 소통하는 등 쉬는 시간에도 친형처럼 최로운을 챙겨주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여왕의 꽃’ / 판타지오
‘여왕의 꽃’ / 판타지오

‘여왕의 꽃’의 한 촬영 관계자는 “극 중 짝사랑하는 이솔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그녀를 도와주는 동구 역을 맡은 강태오는 촬영 현장에서도 배려심 많은 동구 역할만큼이나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아역 최로운을 배려하고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최로운 역시 강태오를 잘 따르고 있고 그 덕분에 실제 친형제 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도 더욱 기대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와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그린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현정 2022-09-24 15:18:05
둘 다 너무 귀여워요 허동구 응원한다 !

clayone 2022-11-12 03:42:17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I-Ju Lin 2022-11-12 11:17:36
I support 강태오

kto현규 2022-12-07 01:43:50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홍애리 2022-12-10 17:46:1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