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애(Lee Young Ae),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Flora Archive) 전시회 참석 ‘우아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이영애가 구찌 행사에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배우 이영애가 청담동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Flora Archive) 전시회'공식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 해 변치않는 우아함과 품격있는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 사진=이영애,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 사진=이영애,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 사진=이영애,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1966년에 모나코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Grace Kelly)를 위해 처음 디자인된 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구찌의 대표 아이콘인 '플로라(Flora)'의 우아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배우로 특별 초청된 이영애는 이날 이태리에서 공수된 다양한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 제품들을 둘러보며 자리를 빛냈다.
 
또한 피렌체에서 온 구찌 장인들이 실크 스카프 제작 과정을 직접 시연하는 '실크 아티잔 코너'에서 자신의 이니셜 'LYA'를 페인팅하는 구찌 장인의 작업과정을 관람했다.


이어 정성스레 완성한 실크 스카프를 직접 착용해 본 이영애는 여성미의 상징인 구찌 플로라 아이콘과 완벽 일치되는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주위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그레이스 켈리를 뛰어넘는 우아한 기품으로 '우아함의 대명사'임을 다시한번 확인시킨 자리였다.
 
한편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Flora Archive) 전시회'는 4월 4일 부터 17일까지 2주동안 청담동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구찌 '실크 아티잔 코너'는 4일과 5일 이틀동안 일반 관람객에게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