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패션쇼같은 제작발표회… ‘런웨이 워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 25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 제작발표회에서 김자영 PD는 MC들을 향한 무한 신뢰를 밝히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김PD는 “MC들의 신인 시절부터 글로벌 스타 반열에 오른 지금까지 성장과정을 봐 왔다.” 며 스타일 버라이어티 쇼로 꾸며나갈 <어 스타일 포 유>는 무대에서 시연하는 스타일링, 메이크업이나 쇼핑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전 세계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스타일 쇼’이자 MC들의 ‘스타일 성장기’라고 소개했다.
 
이 날 제작발표회는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차별화된 프로그램 콘셉트답게 색다른 제작발표회 현장도 화제의 중심에 섰다. 패션쇼 무대를 연상하게 하는 런웨이로 꾸며진 공간, 런웨이 위 각자의 히트 송을 배경음악 삼아 개성 넘치는 캣워크로 등장한 4명의 MC들, 스타일 지식을 알아보는 스타일 골든벨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독특한 구성으로 꾸며졌던 것이다.
 
K-POP 최고의 스타들로 수만명의 관객 앞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이들이지만, 이 날 만큼은 네 MC 모두 제작발표회 장내에 입장하기 전, 굳게 닫힌 행사장 문 밖에서 극도로 긴장된 모습이었다. 
 
그도 그럴것이 이들의 인기를 입증하듯 수많은 취재진이 몰려와 열띤 취재경쟁이 이어진데다, 먼저 입장해서 자리하는 다른 제작발표회 달리 모두가 입장한 다음 런웨이로 첫 등장하는 상황에서 행사장의 굳게 닫힌 문이 열린 이후의 반응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극도의 긴장으로 찾아왔다고 한다.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 KBS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 KBS
 
하지만 맏오빠답게 김희철은 “패션쇼 무대에 서본 적이 없다”고 하면서도 행사장 런웨이에 등장직전까지 다른 MC들과 파이팅을 외치며 분위기 전환을 주도했다. 
 
구하라와 보라 역시 먼저 입장한 김희철을 행사장 문틈으로 엿보거나 동선 체크, 포즈 연습을 하며 긴장감을 떨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반면 막내 하니만이 “원래 계획은 코믹하고 털털한 워킹과 포즈로 등장하려고 했으나 멤버들이 말렸다. 조신하고 여성스러운 워킹으로 등장하겠다.”고 말하며 대범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MC들의 스타일 지식을 알아보기 위한 ‘스타일 골든벨’에서는 ‘킨포크’, ‘놈코어’, ‘조거팬츠’ 등 높은 난이도의 패션 용어를 맞추는 퀴즈가 준비되었으나 MC 4명 모두 정답을 맞추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김희철은 “전문적인 패션 용어를 사용하며 어렵게 다가가는 프로그램이 아닌 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재미있고 편하게, 시청자들과 함께 배워가며 같이 성장하고 싶다.”며 쉽고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는 정체성을 분명히 밝혔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를 표방하며 트렌디한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색다르게 선보일 ‘어 스타일 포 유’ 는 다음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단순한 정보 전달 위주의 식상한 스타일 프로그램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 유’ 는 4월 5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