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AM 진운 들어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보니… ‘김예림-에디킴-김연우-가인’

  • 김희경 기자
  • 승인 2015.03.26 09: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경 기자] 2AM 진운 들어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보니… ‘김예림-에디킴-김연우-가인’
 
2AM, 미스틱엔터테인먼트
 
2AM 멤버 정진운이 최근 JYP와의 계약을 종료하고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으로는 윤종신, 박지윤, 김연우, 하림, 조정치, 뮤지, 장재인, 투개월, 퓨어킴, 신치림, 에디킴, 이지연, MC 박지윤, 장항준, 김은희, 서장훈, 조형우, 천둥, 가인, 박혁권, 이규한, 김기방, 김사권,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안미나, 하재숙, 장준유, 유주혜 등이 소속돼있다.

2AM 진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2AM 진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음악 프로듀서 윤종신으로 음악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출발해 음악 산업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대중문화 산업 전반으로 활동범위를 넓혀가는 기업이다.
 
지난 2014년에는 배우전문 기획사 가족액터스, 음악전문 기획사 에이팝 엔터테인먼트와 합병해 통합 법인명을 미스틱89 그리고 가족으로 지었고, 지난 1월 9일에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했다.
 
한편 오늘 오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2AM 멤버 정진운과 계약 문제에 대해 긍정적으로 협상을 진행 중이다.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2AM 임슬옹은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조권은 JYP와 다시 재계약을 성립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