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여친클럽’ 강수진, 송지효 영화사 동료 ‘박은혜’ 역 맡아… ‘시선 집중’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5.03.26 08: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신예 배우 강수진이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연출 권석장)에 전격 캐스팅 되었다. 소속사 측은 신예 강수진이 박시연, 황정음에 이어 송지효(김수진 역)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전했다.
 
MBC ‘파스타’, ‘미스코리아’의 권석장 PD가 선보이는 새 드라마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인 방명수(변요한 분)와 구 여친인 네 명의 여자가 만나 그의 웹툰을 영화화하는 과정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에, 신예 강수진이 송지효의 영화사 동료 박은혜 역을 맡아 또 다시 안방극장을 두드린다. 박은혜는위기를 맞은 영화사에서 없어서는 안될 똑부러지는 만능멀티형 직원이다. 한 남자를 둘러싼 네 여자의 살벌한 만남 가운데 특유의 밝고 명랑함으로 극 전체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심어줄 예정이다.

강수진 / JSPICTURES MANAGEMENT
강수진 / JSPICTURES MANAGEMENT

 
TV조선 ‘최고의 결혼’으로 데뷔 후 최근 MBC ‘킬미,힐미’ 출연에 연이어 ’구여친클럽’ 까지 확정 지으며 강수진은 2015년 주목할 만한 차세대 신인으로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강수진이 출연하는 tvN ‘구여친 클럽’은 ‘슈퍼대디열’ 후속으로 5월 초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