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이을용 얼굴 건조해서 괴뢰군” 디스… ‘흔한 절친의 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이을용 얼굴 건조해서 괴뢰군” 디스… ‘흔한 절친의 대화’
 
안정환이 절친 이을용의 숨겨진 별명을 공개했다.
 
오늘(24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족구팀 vs 가족 족구팀 ‘순이회’의 족구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이날 안정환은 현재 청주대에서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절친한 동료 이을용에게 자신의 족구 실력을 디스 당했다며 하소연하며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을용의 별명을 깜짝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안정환은 멤버들과 이야기 중 “괴뢰군에게 전화가 왔었다”라며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해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정형돈은 “괴뢰군이 누구냐?”며 괴뢰군의 정체에 궁금증을 나타냈고, 안정환은 이에 “이을용이다”라며 이을용의 비밀 별칭을 깜짝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안정환은 “이을용 의 건조한 피부 때문에 괴뢰군이라는 별칭이 붙었다”며 이을용의 외모를 거침없이 디스해 웃음을 터트렸다.
안정환-이을용 / KBS ‘우리동네 예체능’ 화면 캡처
안정환-이을용 / KBS ‘우리동네 예체능’ 화면 캡처
 
또한 안정환은 이을용이 자신의 족구실력을 폄하한 것에 분노를 표출하며 “이을용에게 ‘똥 밟는 소리 하지 마라’고 대꾸했다”며 거침 없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안정환은 실력만큼이나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체능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앞으로 안정환은 걷잡을 수 없는 승부욕이 불을 뿜으며 한층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쳐 보일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예체능 족구팀 vs 가족 족구단 ‘순이회’의 예체능팀의 4번째 정식 족구 대결은 오늘 24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