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주영훈-박시은, MCM 캠페인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리즈 쇼퍼(Liz Shopper) 출시를 맞아, 아티스트∙셀러브리티 패밀리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폼한 리즈 쇼퍼와 함께하는 리즈 쇼퍼 캠페인 화보 “러브 위드 리즈쇼퍼 캠페인 (Love with Liz Shopper Campaign)”을 선보였다.
 
MCM은 특별한 ‘원 앤 온리(One and only)’ 리즈 쇼퍼 제품들과 각각의 셀레브리티의 개성을 살려 스타일리쉬한 화보를 완성했다.
 
가수 슈는 아들 임유를 향한 사랑을 담아 유군이 좋아하는 레고로 유의 이니셜인 'Y'자를 표현해 장난감 같은 백을 만들었으며, 주영훈∙이윤미 가족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에 믹스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더하기 적합한 스팽글 장식의 화려한 리폼 쇼퍼백을 선보였다. 
슈-임유 / 사진=MCM
슈-임유 / 사진=MCM
주영훈-주아라-이윤미 / 사진=MCM
주영훈-주아라-이윤미 / 사진=MCM
진태현-박시은 / 사진=MCM
진태현-박시은 / 사진=MCM
 
이번 리즈쇼퍼 캠페인의 이벤트에 선뜻 참여의사를 밝힌 박시은∙진태현 커플도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 컷을 선보인 한편, 방송인 아드리안과 올리비아 남매는 스패니시 스타일의 레드&블랙 술 장식을 이용한 클래식하면서 대담한 스타일의 리즈쇼퍼백과 남다른 남매 케미를 연출 했다.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흰색 실로 소녀 감성의 꽃 자수를 한 그녀만의 리즈 쇼퍼백을, 포토그래퍼 오중석 가족은 옐로, 블루 등 평소 좋아하는 컬러로 페인팅한 아티스틱한 리즈쇼퍼백을 만들었다. 또한,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영과 가르텐 모델에이전시 대표 김장환은 애시드 그린 컬러 스터드로 수 놓은 통통 튀는 리폼 백을 선보인다.
 
이번 리즈 쇼퍼 캠페인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즈쇼퍼 제품 구매는 MCM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