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타이거즈’ 정승연, ‘손연재 닮은 태권소녀’ 국가대표 발탁…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K타이거즈의 정승연이 지난 2월 25일 강원도 정선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아시아 청소년 태권도품새 선수권 최종 선발대회에서 1위를 거머쥐고 국가대표로 발탁, 오는 4월 대만에서 열리는 아시아 청소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에 출전한다.
 
정승연의 ‘얼짱’ 미모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 해외에는 나라마다 정승연의 개인 팬클럽까지 존재하고 팬미팅까지 개최 될 정도로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뛰어난 춤 실력과 노래실력까지 겸비해 다양한 팬미팅때 태권도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승연은 K타이거즈 소속으로 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손연재 닮은꼴 태권소녀’로 화제가 되는가 하면, KBS-N 스포츠 ‘날아라 태권돌이’에 홍일점으로 출연한 바 있다. 또한 태양 ‘링가링가’, EXO ‘으르렁’, 소유&정기고 ‘썸’ 등 K타이거즈의 태권도 커버 영상에 다수 등장해 F(x)의 크리스탈, 다비치의 강민경을 닮은 외모로 국내외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승연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태권도 품새 대회에 출전, 탁월한 실력으로 매 년 수차례씩 전국대회를 휩쓸어왔다. 수많은 전국대회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로 우승을 차지해 태권도 품새계의 김연아라 불려왔다.
‘K타이거즈’ 정승연 / K타이거즈
‘K타이거즈’ 정승연 / K타이거즈
 
2년 전 아시아 선수권 대회 때는 홈 텃세에 밀려 한국은 개인전에서 4위를 차지한 바 있다.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인기와 인정을 한 몸에 받게 된 정승연은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해 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반드시 1위를 재탈환해 오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승연이 소속되어 있는 K타이거즈는 태권소녀 태미와 휴잭맨, 아만다사이프리드와 함께 피터팬 프리퀄 영화 ‘팬’에 출연하며 헐리웃에 진출한 나태주가 소속되어 있는 회사로 나태주는 m.net ‘너의 목소리가보여’ 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K타이거즈는 오는 4월중 첫 번째 디지털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나태주를 비롯해 K타이거즈단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정승연도 대회가 끝나고 음반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