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제주도에서 과감한 스킨십 시도… ‘아슬아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주도 펜션에서 벌어진 ‘안방 노래방’으로 광란의 밤을 보낸 송재림-김소은 부부. 침실로 들어선 김소은은 자기 전 하는 운동을 알려주겠다며 시범을 보였다. 한쪽 다리를 접고 누워야 하는 자세에 송재림은 쉽게 따라하지 못하고 쩔쩔매는데... 하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송재림을 침대에 눕히며 스파르타로 가르치는 김소은. 
 
이에 송재림은 김소은의 다리를 공격하고, 결국 레슬링 한판이 벌어지고 마는데... 과연 터키에 이은 레슬링 2차전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을 자아낸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송재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송재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또 다시 로맨틱은 물 건너갔다며 좌절하는 김소은을 위해 어깨 마사지를 해주는 송재림. 송재림의 마사지를 받은 김소은은 자기도 해주겠다며 나서는데... 마사지를 받던 송재림은 김소은의 손이 옆구리로 향하자 간지럽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평소 간지럼을 타지 않는다는 송재림은 김소은에게만 탄다며, “너랑 나 사이에는 전기가 흐른다”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한편, 생일이었던 송재림을 위한 김소은의 특급 서비스가 이어졌다. 송재림을 무릎에 눕힌 김소은은 오이팩을 해주겠다며 얼굴에 오이를 붙여주는데... 장난기가 발동한 김소은은 쪽 소리와 함께 손가락 뽀뽀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뻣뻣해서 입술이 얼굴에 닿을 리 없다”며 코웃음 쳤다. 이에 발끈한 김소은은 "나 유연하다"며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고 한다.
 
아슬아슬 스킨십이 난무하는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제주도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