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김동욱, 스태프와 배우들 위해 ‘분식차’ 선물… ‘센스쟁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동욱이 고생하는 스텝과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에 분식차를 선물했다.
 
JTBC 드라마 ‘하녀들’에 출연 중인 김동욱은 빡빡한 스케줄과 추운 날씨에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 및 동료배우들을 위하여 촬영 현장에 떡볶이, 순대, 튀김 등 다양한 메뉴의 분식차를 선물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분식차 현수막에는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은기가’ 라는 센스 있는 문구와 파이팅 넘치는 김동욱의 사진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하녀들’ 김동욱 / 장인엔터테인먼트
‘하녀들’ 김동욱 / 장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김동욱이 준비한 분식차에는 현수막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분식으로 채워져, 허기진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JTBC ‘하녀들’은 지난 14일 16회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4.7%를 찍으며 동시간대 비지상파1위로 우뚝 서 웰메이드 모던 사극임을 입증했으며 매주 금,토 9시 45분에 만날 수 있다.
 
김동욱이 고생하는 스텝과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에 분식차를 선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