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인(GAIN) ‘Apple’, 3월 3주차 지니 차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3월3주차(3월12일-18일) 실시간 누적차트 1위에 오른 곡은 총 9곡으로 치열한 1위 경쟁이 벌어진 한 주였다. 
1위는 가인의 신곡 ‘Apple’이 차지했다. 이 노래는 98시간 동안 1위에서 사랑 받았고 5위권 내에서는 159시간 머물렀다. 가인의 네 번째 솔로 미니앨범 ‘하와’에 수록된 더블타이틀 곡 ‘Apple’는 펑키곡으로 유혹하는 사과이미지를 잘 담아냈다.
 
2위는 허각의 신곡 ‘사월의 눈’이 올랐다. 허각의 애잔한 발라드 신곡은 실시간차트1위에 20시간 머물렀다.
가인 / 에이팝엔터
가인 / 에이팝엔터
 
3위는 5인조 그룹 레드벨벳의 ‘Ice Cream Cake’가 차지했다. 발랄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레드벨벳의 데뷔 후 첫 미니앨범수록 곡 ‘Ice Cream Cake’는 15시간 동안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뒤이어 다비치의 신곡 ‘두사랑’(4위),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5위)가 각각 랭크 됐다.
 
6위는 걸스데이 민아의 ‘나도 여자에요’,  7위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 8위는 빈지노의 ‘어쩌라고’가 차지했다. 뒤이어MC몽의 ‘사랑범벅’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9위에 올랐다.
 
kt뮤직 지니 관계자는 “신곡과 기존인기 곡 그리고 봄 계절 송으로 매년 차트역주 행을 보여준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까지 뜨거운 1위 경쟁이 벌어졌다”며 “브랜드형 가수들이 출시한 신곡에 네티즌들이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순위경쟁이 더 치열해졌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