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승수, “공황장애는 친구”… ‘김구라 보고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류승수, “공황장애는 친구”… ‘김구라 보고있나?’
 
류승수
 
배우 류승수가 결혼 발표를 알려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자신이 앓았던 공황장애에 대해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류승수는 지난해 2014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했다.
 
류승수는 과거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았던 것을 이야기하며 “공황장애를 이기기 위해 버스를 탔다”고 말하며 서울부터 강릉까지 가는 버스를 탔던 일화를 털어놨다.
 
이어 “공황장애는 약 2~30분 동안 극도의 공포에 시달리고 그 이후에는 잠이 든다”며 “엄청난 공포를 느끼며 버스를 타고 가다 눈을 떠보니 강릉이었다”고 말했다.
 
이후 “내가 공포를 극복했다는 즐거움에 그곳에서 국밥을 먹었다. 그리고 신기하게 집으로 돌아올 때는 공황장애가 없었다”고 말하며 공황장애를 극복했던 것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류승수 / 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류승수 / 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또한 류승수는 “나는 공황장애가 내 친구라고 생각한다. 절대 죽지 않고, 다만 죽은 것 같을 뿐이다”며 진중한 생각을 털어놨다.
 
한편 배우 류승수는 오늘 20일 새벽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11살 연하의 일반인과 함께 결혼 소식을 밝혔다.
 
류승수는 ‘아배식구 여러분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의 글로 “제가 봄이 찾아오는 4월에 드디어, 그 동안의 혼자의 삶을 정리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저와 함께하는 이 여인은 그저 평범한 일반인이구요, 꽃을 사랑하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저와는 11살 연하의 순수한 착한 여인입니다”라며 “이 여인을 동생으로 안지는 오래됐으나 작년 말에 제가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이 친구가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제게 주면서, 더욱 이 친구를 깊게 알게 되었고, 너무나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이기에,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저로선 이 여인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초 제가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고, 양가 부모님께도 결혼 승낙을 받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류승수는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이렇게 큰 용기를 내어 결혼을 결심 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하는 맘 잊지 않고 잘 살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작품에서 열심히 연기 하겠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