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홍진영, 적재적소 깨알 레슨 톡톡… ‘흥 부자 가족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19회에서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최화정-김범수-김동준(제국의아이들)-뱀뱀(GOT7)의 모습과 함께 이들에게 하나라도 더 가르치기 위해 깨알 포인트 레슨을 이어가는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최화정-김범수-김동준-뱀뱀의 트로트에 대한 열정은 그들의 쌤카를 통해 고스란히 시청자에게 전해졌다. 최화정은 앞서 배운 T4를 익히기 위해 뛰면서 노래를 불렀고, 김범수는 노래방까지 찾아가 트로트 메들리를 열창했다.
 
아이돌인 김동준과 뱀뱀은 쌤카에서도 에너지가 넘쳤는데, 김동준은 꽃미소와 콧소리를 대 방출하며 트로트 창법을 익히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런가 하면 뱀뱀은 GOT7의 멤버인 잭슨, 마크와 함께 침대 위를 폴짝폴짝 뛰며 힙트로트(힙합+트로트) 버전의 ‘사랑의 배터리’를 열창해 폭발하는 흥을 쌤카에 담아냈다.
 
이렇듯 자신만의 스타일로 복습을 한 네 사람은 홍진영과의 두 번째 트로트 과외를 위해 꽃단장을 하고 ‘빠쌤카’를 탔는데, 가족여행을 떠나는 차 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흥겹게 흘러나오는 트로트와 어깨를 들썩이며 트로트를 열창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설렘과 들뜸, 흥겨움이 드러난 것이다.
 
또한 첫 수업부터 티격태격했던 최화정-김범수가 자동차 앞 좌석에 앉아 마치 엄마-아빠처럼 묘한 케미를 뿜어냈다. 이에 뱀뱀은 “엄마-아빠가 싸우는 것 같아요”라며 웃어 최화정과 김범수를 당황케 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출연진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출연진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뿐만 아니라 홍진영의 등장과 함께 엄마-아빠-삼남매로 구성된 ‘흥 부자 가족’이 완성됐는데, 홍진영 역시 차에 타자마자 “엄마 아빠랑 여행가는 기분이네~”라고 미소를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홍진영의 리드로 김동준-뱀뱀은 “너~어”애교와 트로트 안무를 보여줬고, 이 모습은 엄마-아빠를 위한 남매들의 재롱으로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흥겨운 차 안 트로트 열창 중에도 ‘빠샘’ 홍진영은 선생님 본능으로 깨알 포인트 레슨을 이어갔다. ‘님과 함께’가 흘러나오자 홍진영이 박자를 맞추며 선창을 했고, 이를 이어받아 김범수가 독특한 바이브레이션과 함께 열창을 했다. 이에 홍진영은 “그런 바이브레이션은 버려주세요~ 그런 건 노래방에서!”라며 단호하게 지적해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
  
홍진영은 ‘트로트 감성’을 끌어올리는 위해 ‘첫사랑 토크’를 진행했다. 먼저 ‘빠쌤’ 홍진영은 “앞으로 할 사랑이 첫사랑이죠”라며 애교웃음을 보였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김범수는 “남궁민씨와는 끝난 건가요?”라고 물어 홍진영을 당황케 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흥을 돋우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로트 과외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9일 방송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19회는 3.1%(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시청률이 소폭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
 
‘띠과외’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띠과외’ 홍진영 트로트 과외 보고 있으면 들썩들썩~ 흥이 넘치는구나~” “‘띠과외’ 재밌다! 트로트 과외 보면서 트로트 따라 부르는 재미쏠쏠” “‘띠과외’ 홍진영 매력녀! 여자가 봐도 반하겠어!” “‘띠과외’ 최화정-김범수 케미 굿~ 진짜 가족 여행 가는 것 같아”, “’띠과외’ 신보라 ‘사랑의 배터리’ 웃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해 김범수의 취재본능을 이끌어냈다. 또한 신보라는 김기리와의 연애전선에 이상 없음을 밝히면서도 “일하러 왔으니 오늘은 동준이와 뱀뱀에게 집중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