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재훈, ‘삼춘’의 능청스러움 제주도 초토화… ‘함박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홍진영은 트로트 과외를 통해 최화정-김범수-김동준(제국의아이들)-뱀뱀(GOT7)에게 ‘흥’을 알려줬고, 이재훈(쿨)은 바다 물질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으며 여리여리했던 정재형은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을 만나 점점 단단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띠과외’는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예능 이상의 감동을 전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9회에서는 트로트의 흥을 더욱 이해하며 즐겁게 과외를 이어나가는 ‘스승’ 홍진영과 ‘제자들’ 최화정-김범수-김동준-뱀뱀, 스페셜 게스트 정다래-레이나(애프터스쿨)-김남주(에이핑크)의 등장으로 한껏 표정이 밝아진 이재훈의 해남-해녀 체험 도전기, 주짓수 블루벨트 천정명과 10분 스파링으로 죽음까지 맛 본 ‘탭의 신’ 정재형의 모습이 공개됐다.
 
삼춘과 비바리 커플 역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시시콜콜한 웃음을 줬다.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던 이재훈은 해남 6호가 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수영과 관련해 무수한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던 이재훈의 능력이 ‘띠과외’를 통해 공개된 것. 구수한 입담과 능청스러운 리액션으로 나이에 딱 맞는(?) 삼춘(자신보다 나이 많은 사람을 지칭하는 제주도 방언)의 능글능글함을 보여주고 있는 이재훈은 촬영이 거듭될수록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며 어느 게스트에게나 최적화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중이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정다래-김남주-레이나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정다래-김남주-레이나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날 이재훈은 정다래-레이나-김남주 등 미녀 3총사의 등장에 더욱 함박웃음을 지으며 ‘삼춘 포스’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재훈은 시시 때때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주도가 낯선 여자 스타들을 완벽하게 보필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해남-해녀와 비바리 사이에서 중심을 잡으며 예능프로그램에 맞는 재미까지 보여주는 등 매 회가 지날수록 더욱 밝은 모습과 예능 감각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항상 얼굴에 웃음을 머금고 적극적으로 나서는 이재훈의 모습에 비바리들 역시 그를 믿고 따르며 더욱 풍성한 과외 수업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김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